★ 사전등록기간은 12월 1일(월)부터입니다. 그 전에는 잠시 사전등록이 열려있더라도 테스트 중이니 절대 신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★
[등록 안내]
● 사전등록 기간: 2025년 12월 1일(월) ~ 12월 26일(금)
● 워크샵은 현장등록 불가. 반드시 사전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[등록방법]
● 회원 등록: 한국유전체학회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후 워크샵 사전등록 및 결제
(*정회원, 학생회원: 한국유전체학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고, 2026년도 연회비를 납부한 자)
● 비회원 등록: 비회원 정보 등록 후 워크샵 사전등록 및 결제
(*비회원: 2026년도 연회비 미납 회원)
● 등록비와 연회비 함께 납부 가능 (*연회비: 정회원 80,000원 / 학생회원 30,000원)
● 2025년 12월에 연회비를 납부한 회원은 2026년도 연회비로 적용됩니다.
[등록 시 유의사항]
● 회원 사전등록은 한국유전체학회 폼페이지에서 회원가입/로그인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● 비회원으로 사전등록 시 요청받은 항목을 모두 기재하시기 바랍니다. (이메일 및 핸드폰번호가 정확한지 확인★)
● 사전등록 후에는 정보 변경이 불가능하므로, 등록/결제 취소 후 다시 등록하셔야 됩니다. 신청 전 한 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.
● 워크샵 1~2주 전에 kogo-edu 게시판에 강의 자료 및 공지사항이 공지될 예정입니다. (로그인 후 게시판 접근 가능함.)
사전등록한 계정으로 로그인 연동되오니, 반드시 본인이 등록한 계정을 잘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● 개인별로 온라인 등록을 해야 되며, 온라인 단체등록은 불가능합니다.
● 같은 기관, Lab에서 단체등록을 하더라도 별도의 할인 혜택은 없습니다.
● 등록취소는 사전등록 기간에만 가능하며, 아래 환불 규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● 강좌별 신청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. (강의실 수용인원 초과 등)
● 각 강좌는 최소 15명 이하 등록 시, 폐강될 수 있습니다. 등록인원 미달로 강좌가 폐강되는 경우, 등록비는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.
● 사전등록 후 강좌 변경 및 추가 신청이 불가능하오니, 신중히 판단하시어 신청 부탁드립니다.
[등록비]
● 강좌당 15만원
● 워크샵 등록비는 강의료 및 교재비(PDF 제공)가 포함된 금액입니다. (숙박, 식사 미제공)
● 숙박이 필요하신 경우, 동계심포지엄 사전등록 후 숙박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● 동계심포지엄 등록 및 숙박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"동계심포지엄" 행사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[결제 방법]
● 결제 방법: 무통장입금, 수기결제, 카드결제
1) 무통장입금
- 등록 3일 이내에 등록자 성명으로 입금 (3일 이후 입금 미확인 시, 사전등록 자동 취소됨)
- 입금 계좌: 씨티은행 186-00388-255 (예금주: 한국유전체학회)
2) 수기결제
- 신청서 작성 후 메일로 제출: kogo2@kogo.or.kr (*양식: 하단의 첨부파일 참고)
* 상기 메일이 아닌 다른 곳으로 제출하실 경우 신청서가 접수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연구실에서 신청서를 한 번에 제출하시는 경우,
▶ 개인별로 영수증이 각각 발행되어야 한다면, 인원당 신청서 각 1부씩 작성.
▶ 영수증이 한 번에 발행되어도 된다면, 신청서 한 장에 같이 작성. (단, 결제 처리를 위해 등록자 명단 기재)
- 수기결제 처리는 신청서 접수 순으로 진행되며,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 등록 마지막 주에는 문의 및 신청서 접수가 몰리기 때문에 처리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[등록비 환불 규정]
● 2025년 12월 26일(금)까지 환불 신청 시: 등록비 전액 환불
● 2025년 12월 26일(금)이후 환불 신청 시: 등록비 환불 불가
● 부득이한 사정으로 심포지엄 당일에 참석하지 못해도 등록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● 결제 완료 후, 결제 방법 및 결제 카드 변경으로 인한 결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결제 전, 결제 가능한 방법과 카드를 먼저 확인한 후에 신중히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등록비 환불 신청
● 환불 신청은 하단의 환불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한 후, 등록비를 환불 받을 통장사본과 함께 메일(kogo2@kogo.or.kr)로 제출
* 카드 결제한 경우 통장사본은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[참가신청 문의]
● 대표메일: kogo@kogo.or.kr
● 결제 및 환불 관련 문의: kogo2@kogo.or.kr
● 강좌 및 kogo-edu, 워크샵 진행 등에 관한 문의: kogo3@kogo.or.kr
※ 등록 문의가 많아 유선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메일로 문의 바랍니다.